이용주 ADT캡스 경호팀장, 대한장애인協 이사위촉
이용주 ADT캡스 경호팀장, 대한장애인協 이사위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7.09.14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이 13일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로부터 협회이사직에 위촉됐다.

이 팀장은 용인대학교에서 경호학과 태권도를 전공한 16년 경력의 경호보안 전문가다.

ADT캡스 경호팀장으로서 신변경호, 호송경비, 시설경호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경호 서비스를 수행해오고 있다. 

또한, ADT캡스 임직원봉사단 ‘파란스마일’의 본사 단장을 역임하며 전국 장애인동계체육대회, 전국 장애인 합창대회, 흰지팡이의 날 재활복지대회 자원 봉사 및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사랑의 밥차 등 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이 팀장은 앞으로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이사로서 장애인 태권도 교육, 선수 및 지도자 지원 등 대한민국 장애인 태권도를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법제상벌위원회 위원으로서 각종 규정의 효율적인 관리 및 장애인태권도계의 단체와 개인의 공적에 대한 표창이나 비위에 대한 징계 등에 대한 자문 활동을 수행한다. 

이 팀장은 “평소에도 장애인 복지나 안전에 관심을 많이 가져온 터라 이들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무한한 책임감도 느낀다”며 “태권도는 종주국인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활성화된 스포츠로 재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많은 장애인들이 널리 즐기고 있다. 대한민국 장애인 태권도 발전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