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태권도협회-말레이시아 태권도 팀 업무협약
충청남도태권도협회-말레이시아 태권도 팀 업무협약
  • 류갑상 기자
  • 승인 2017.11.22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태권도협회는 지난 17 일부터 21 일까지 말레이시아 태권도 팀의 초청을 받고 시군회장과 임직원 등 18 명이 쿠알라룸푸르를 방문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방문은 충청향우회 유정복 회장과 이성재 사범, 말레이시아 마스터 진 등 현지 사범들이 초청하여 양국 간의 “우호증진과 태권도 기술 및 정보교환 ”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충남태권도협회는 김영근 사무국장 (8 단/전 국가대표 감독 )은 지난 19 일과 20 일에는 말레이시아 말라카 멀티미디어대학교에서 열리고 있는 전국대학태권도 선수권 대회장을 방문하고 대회 축하와 격려를 했다.

또한, 현지 사범들에게 겨루기와 품새 지도법 , 심판법 등의 세미나를 실시하여 참가한 사범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 감독은 2015 년도 러시아첼랴빈스크에서 열린 제 22 회 세계태권도 선수권대회에 대한민국여자대표팀 감독을 맡아 오혜리 , 하민아 , 임금별 선수가 금메달 을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지도력을 발휘한바 있다.

그는 현재 8 단보유자로서 충청남도지방경찰청 무도지도연구관, 충청남도체육단체 실무자협의회장, 대한민국태권도협회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논산시재향군인회장, 논산시안보단체협의 회장, 논산 석사비호태권도장 관장 등 태권도와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