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가족 및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태권도 가족 및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 이태홍
  • 승인 2019.01.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 가족 및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존경하는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
지난해 12월 13일 국기원 원장에 대한 구속영장이 법원으로부터 발부되는 상황에 이르렀음에도 이를 미연에 방지 못한 것에 진심으로 사죄를 드립니다.
사태의 심각성은 크고 엄중하지만 무엇보다 이번 사태로 인해 세계태권도본부인 국기원의 혼란이 가중되지 않아야 될 것입니다.

이제 국기원은 뼈를 깎는 개혁을 통해 부패한 부분을 도려내고 새롭게 출발하고
자 합니다.

따라서 우리 임직원 일동은 현실을 직시하고, 태권도 가족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 사죄하는 마음으로 국기원의 안정적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모든 역량을 결집해 주어진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는데 전력하겠습니다.

국기원의 독립성과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정관을 조속히 개정할 것이며, 다시는 이런 사태가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일련의 사태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국기원 운영에 한 치의 흔들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존경하는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서도 국기원이 처한 혼란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게 지지해 주시고, 새롭게 거듭 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1. 15.

국기원 이사장 홍 성 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