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서비스 마인드 역량 향상’교육
태권도진흥재단,‘서비스 마인드 역량 향상’교육
  • 이태홍
  • 승인 2019.01.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 역량 향상교육을 가졌다.

17, 태권도원 운영센터 대강당에서는 재단 및 협력사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CS분야 박지현 강사를 초청해 다시 찾는 태권도원을 주제로 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박지현 강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눈 맞춤과 세심한 동작 등 작은 것 하나하나에서 고객을 감동하게 하는 것이 최선이다라고 했다. 특히, 태권도원을 찾을 때마다 변화하는 모습에서 감동을 느낀다며 전 세계인을 상대로 대한민국과 태권도를 알린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밝게 미소 띤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라고 했다.

한편, 재단은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지속해 나가는 등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더욱 높은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