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익스트림태권도 선구자 신민철의 ‘병뚜껑 챌린지’ 전세계 들썩!!
[LIVE] 익스트림태권도 선구자 신민철의 ‘병뚜껑 챌린지’ 전세계 들썩!!
  • 이보영 기자
  • 승인 2019.07.0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 신민철의 ‘병뚜껑 챌린지’가 요즘 단연 화제다.
 
신민철이 최근 화려한 돌려차기로 캔뚜껑을 돌려 따는 데 성공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자 전세계가 들썩였다. 제이슨 스타뎀도, 견자단도 울고 갈 정도다.
 
신민철은 도약하면서 뒤로 한 바퀴 도는 태권도 특유의 돌려차기 기술을 완벽하게 구사하며 티오피 병의 뚜껑을 따는 데 성공한다. 
 
태권도 시범단인 코리아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역임하며 국내 최고의 실력자로 꼽히는 신민철은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다.
 
현재 익스트림 태권도팀인 미르메 태권도의 대표를 맡고 있다. 전 세계 800여 명의 레드불 후원 선수 중 최초의 태권도 선수라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발차기만으로 병뚜껑 따기에 도전하는 ‘병뚜껑 챌린지’는 가수 존 메이어와 배우 제이슨 스타뎀, UFC 선수 코너 맥그리거에 이어 배우 견자단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견자단의 경우 3일 두 눈을 가린 채 ‘병뚜껑 챌린지’에 성공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