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태권도장 대상 인성교육 애니 '태권하랑' 서비스
전국 태권도장 대상 인성교육 애니 '태권하랑' 서비스
  • 박정우 기자
  • 승인 2019.09.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엔위즈(대표 한상철)가 ㈜태권기획(박상균)과 손잡고 세계 최초 인성교육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개발, 전국 태권도장을 상대로 서비스해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두 기업은 태권도장에서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인성교육의 한계를 느끼고, 2017년 하반기부터 52부작의 애니메이션인 ‘빛나라 태권키즈’를 제작했고 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태권하랑’이라는 브랜드로 시장에 론칭했다.

태권하랑에서는 약 90% 정도의 애니메이션이 제작 완료돼 총 20여 가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전국 태권도장을 대상으로 빠르게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태권하랑이 선보이는 서비스로는 매월 가정통신문과 교육 계획안을 비롯해 인성교육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품새, 3D 콘텐츠의 빔 프로젝트용 체력 운동 등 약 20가지이다.

특히 홍보용 차량 대여와 무상 사범 교육들까지 포함돼있어 태권 도장 운영 방법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거나 노하우가 부족한 관장들에게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여겨져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제이엔위즈와 태권기획이 만나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태권도장 20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성교육 애니메이션인 빛나라 태권키즈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