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황사 시즌, ‘롯데월드 어드벤처’ 쾌적한 나들이 지원
슈퍼황사 시즌, ‘롯데월드 어드벤처’ 쾌적한 나들이 지원
  • 김한주
  • 승인 2014.03.2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황사 시즌, ‘롯데월드 어드벤처’ 쾌적한 나들이 지원
크기변환_1


[GTN TV=박진형 기자]   최근 건강을 위협했던 미세먼지에 이어 내달 초까지 슈퍼황사가 몰려온다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봄철 나들이에 경고등이 켜졌다. 이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놀이시설 리뉴얼 오픈과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최신형 공기정화설비로 상춘객들의 쾌적한 나들이를 지원하고 있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 인기 놀이시설 <아트란티스>가 140일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2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2003년 오픈 해 10년 간 누적 탑승객 1,600만 명을 달성한 <아트란티스>는 최고 시속 72km ‘순간 급발진’으로 출발부터 아찔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6m, 17m, 9m 등 3차례에 걸쳐 시속 60km, 최대 45도 각도로 급하강하여 색다른 스릴까지 선사해 롤러코스터 마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기 위해 설계됐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매년 열리는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봄 시즌 축제 ‘2014 마스크 페스티벌’을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어우러지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마스크 페스티벌’의 백미다. 아울러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체셔 고양이 모양의 버스를 타고 앨리스, 흰 토끼, 쌍둥이 형제가 펼치는 신나는 댄스 퍼레이드 <펀! 펀! 앨리스>와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신비한 마스크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뮤지컬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마스크 페스티벌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초·중·고·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최대 61% 특별 우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간 자유이용권을 평일 1만 7천원, 주말 2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학생증을 제시하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