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팔뚝살 빼는 운동법 소개
쉽게 팔뚝살 빼는 운동법 소개
  • 편집국
  • 승인 2013.12.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팔뚝살 빼는 운동법 소개
복부나 허벅지에 비해 지방량 자체는 적을 수 있지만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바로 팔뚝이다. 그렇다고 마냥 가만히만 있을 수는 없으니, 팔뚝살 빼는 운동법을 알아보자.

먼저 주먹을 쥐고 차렷 자세에서 왼팔의 반을 접어 올리고 다시 내리면서 이번에는 오른 팔의 반을 올렸다 내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 때 손과 반대되는 쪽의 다리를 뒤로 올려줘 제자리에서 살짝 뛰듯이 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요가 동작의 고양이 자세처럼 엎드린 후 오른팔 팔꿈치를 잡아당겨 허리 옆에 붙인다. 그 다음 팔꿈치를 뒤를 향해 쭉 뻗는다. 뻗었던 팔은 다시 허리 옆에 붙이고 맨처음 엎드렸던 자세 원위치로 돌아온다. 반대쪽 팔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운동량 자체가 큰 것은 아니기 때문에 팔뚝 다이어트로써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아주 큰 것은 아니다. 물론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되겠지만 팔뚝이 아주 굵거나 비만도가 높은 경우에는 분명 한계가 있다. 때문에 팔뚝 살이 찌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평소 습관처럼 자주해 주는 것이 좋다.

비만도가 높아 엎드려 있는 것 자체가 어렵거나 팔뚝이 유달리 굵은 경우에는 일단 팔뚝의 지방을 제거하고 관리 유지 차원에서 위와 같은 방법을 해보는 것도 좋다.

팔뚝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방법으로 특허청에 상표등록된 MPL주사도 있다. 마취가 전혀 필요 없고 팔, 허벅지, 복부 등 각 부위마다 시술 시간도 1분 정도라 부담이 없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

MPL주사는 기존 비만 주사들을 몇 배나 업그레이드 해놓은 것으로 시술 자체만으로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에 탄력을 주어 라인까지 생기는 게 특징이다. 따라서 지방량이 많아 살을 빼고서도 피부 처짐이 우려되는 복부, 허벅지, 팔뚝살 등에 매우 효과적이다.

생활 속 운동의 지혜와 MPL주사로 피부처짐 없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