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말레이시아 케이팝 차트서 '파워' 1위
B.A.P, 말레이시아 케이팝 차트서 '파워' 1위
  • 임정섭
  • 승인 2012.07.1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P, 말레이시아 케이팝 차트서 '파워' 1위

 
B.A.P(비에이피)의 ‘POWER(파워)’가 말레이시아의 K-POP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말레이시아의 대표적 지상파 채널 중의 하나인 8TV의 간판 프로그램 ‘Nite Live’가 매주 발표하는 ‘K-POP 차트’에서 지난 7일 B.A.P(비에이피)의 ‘POWER(파워)’가 1위를 달성한 것.

이는 빅뱅의 ‘몬스터’, 김준수의 ‘타란텔레그라’, 인피니트의 ‘추격자’ 등 쟁쟁한 선배들의 곡을 제친 결과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일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펼쳤던 B.A.P(비에이피)는 이에 앞선 4일, 8TV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대표적 오디션 프로그램 ‘8TV SHOWDOWN 2012’의 최종 결승전에 게스트로 출연, 시청률을 수직 상승시켰다. 약 70 여만 가구가 B.A.P(비에이피)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한 것으로 집계됐다.

B.A.P(비에이피)를 차세대 K-POP 스타로 보고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8TV는 B.A.P(비에이피)의 기자회견 및 인터뷰, 쇼케이스 등을 자체 프로그램들을 활용해 대부분 실시간으로 보도했으며 기타 개별 활동 등도 지속적으로 촬영, 특집 프로그램도 편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