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량” 그리고 도서 “명량 진짜이야기”
영화 “명량” 그리고 도서 “명량 진짜이야기”
  • 니콜라
  • 승인 2014.07.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명량” 그리고 도서 “명량 진짜이야기”
7월 30 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명량”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VIP 시사회를 통해서 알게 된 것은 ‘역시 영화는 영화다.’ 라는 것이다.

영화 '명량'보다 더 짜릿한 소설이 출간된다. 바로 베스트셀러 “소중하니까 통하는 거야” 저자이면서 감성소통 인기 명강사인 주민관 작가가 엄선하고 또 엄선하여 처녀작품으로 발간하게 되는 베스트셀러[만만한 손자병법]의 저자 노병천 박사의 “명량 진짜이야기”가 7월25일 전 세계 동시 출간이 되는 것.

이에 맞춰 7월 26일과 8월 2일 2차에 걸쳐 출판기념 저자 강연사인회가 열린다. 이번 사인회는 소통메이트 주민관작가의 ‘소통쇼’로 진행이 되며, 소통 리더십을 말하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전망이다.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이순신의 이야기들이 있다. 책과 영화, 드라마 등 우리가 어릴 때부터 보고 듣고 배워왔던 성웅 이순신. 과연 어떤 것이 진짜인가에 대한 물음이 생긴다.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하는 세 가지 이유

저자는 이 책에서 이 땅의 모든 국민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라고 말한다. 거기엔 분명한 이유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이 책에는 이순신 불패신화의 비밀이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그 어떤 위기상황에서도 절대로 지지 않는 비결은 기업을 하는 사람들이나 국가를 경영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하다.

둘째, 이 책에 나오는 진짜 이야기를 알아서 그간 잘 못 전해진 역사의 왜곡을 바로 잡아야하기 때문이다.모름지기 역사는 진실해야 한다. 그리하여 진실의 역사를 우리의 후손에게 넘겨주어야 한다.

셋째, 이 책은 오늘날 암울한 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 때문이다.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반드시 길은 있다. 때로 사명은 목숨보다 중요하다. 용기 있는 삶이 어떠한 것인지 또한 어떤 삶을 살아야 가치가 있는 것인지를 이 책을 통해서 분명하게 배울 수 있다. 그래서 이 책은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을 비롯해서 우리 국민 모두가 반드시 읽어야 하는 것이다.

'명량 진짜이야기' 출간기념  저자 사인회 일정 

1 차 – 2014 . 7 . 26 . (토) 오후 5시 / 영등포 타임 스퀘어 내 교보문고 티움 홀

2 차 – 2014 . 8 . 2 . (토) 오후 3 시 / 강남 교보문고 티움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