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하이킥' 김동현 "태권도 기술로 UFC서 승리 많이 해"
'병아리하이킥' 김동현 "태권도 기술로 UFC서 승리 많이 해"
  • 이태홍 기자
  • 승인 2021.05.2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터 김동현이 UFC 경기 승리의 비법으로 ‘태권도’를 꼽으며 애정을 드러낸다.

김동현은 24일 오후 9시 30분 5회를 방송하는 MBNxNQQ ‘병아리 하이킥’에서 병아리 관원들의 교범으로 맹활약에 나선다.

이날 김동현은 VCR로 수업을 참관하는 학부모 현영-알베르토-하승진-홍인규에게 태권도에 관한 전문적인 설명을 이어가며 신뢰감을 심어주는가 하면, 병아리들의 기초체력 훈련을 전담해 열성을 보인다.

또한 김동현은 나태주와 태미의 ‘태극 1장’ 품새 시범을 지켜보던 중, “가상의 상대가 있다고 가정한 뒤 공격과 방어의 기술을 규정지은 동작”이라는 설명과 함께 “실제로 태권도에서 배운 기술로 UFC에서 승리를 많이 했다”고 비화를 털어놓는다.

학부모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이야기를 듣던 하하는 “태권도를 살짝 멀리했을 때 링 위에서 기절한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태동 태권도장에는 병아리 관원들을 위한 ‘잔망 호랑이’가 깜짝 출몰해 아이들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착한 의도와 달리 아이들을 혼비백산하게 만든, ‘잔망 호랑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태권도 3단의 유단자 김동현이 두 아이의 아빠이자 ‘본캐’ 운동선수로서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아이들에게 남다른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고 있다”며 “아이들을 위한 사범단의 ‘호랑이 코스프레’ 현장도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MBNxNQQ의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병아리 하이킥’은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