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5년 만에 완전체 귀환…28일 새 앨범 '머스트'
2PM, 5년 만에 완전체 귀환…28일 새 앨범 '머스트'
  • 류갑상 기자
  • 승인 2021.06.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컴백 트레일러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컴백 트레일러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2PM이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PM이 오는 28일 새 앨범 '머스트'(MUST)를 발매한다고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앨범 트레일러 영상 '더 핫티스트 오리진'(The Hottest Origin)에서는 닉쿤·준호·준케이·택연·우영·찬성 등 여섯 멤버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2PM 특유의 강인한 매력을 드러냈다.

2PM이 완전체로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2016년 9월 발매한 정규 6집 '젠틀맨스 게임'(GENTLEMEN'S GAME) 이후 약 5년 만이다.

2008년 데뷔한 2PM은 '하트비트', '10점 만점에 10점', '어게인&어게인', '니가 밉다'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2015년 발표한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 무대 영상이 재조명되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해 3월 준호가 마지막으로 전역하면서 '군백기'를 마무리하고 컴백 채비를 해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핫티스트'(팬덤명)의 오랜 기다림을 헛되게 하지 않을 음악들과 멤버들의 열정으로 퀄리티 최상의 콘텐츠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라고 전했다.

2PM 이외에도 샤이니와 하이라이트 등 2세대 보이그룹들이 '군백기'를 마치고 최근 잇따라 돌아와 성공적으로 컴백 활동을 치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