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스타 안창림·조구함 '맛있는 녀석들' 뚱3 만났다 [N컷]
올림픽스타 안창림·조구함 '맛있는 녀석들' 뚱3 만났다 [N컷]
  • 편집국
  • 승인 2021.08.0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창림, 조구함 / 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도쿄올림픽 유도 국가대표 조구함, 안창림이 본격 먹방을 펼친다.

6일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측은 조구함, 안창림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조구함, 안창림은 뚱3(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흑돼지 구이&김치찌개 먹방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매력적인 미소를 지으며 숨겨왔던 입담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이 '2020 도쿄 올림픽' 응원과 관련된 비하인드스토리를 풀어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뚱3과 국가대표 유도 선수들의 본격적인 먹방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먹방계를 평정한 뚱3과 '2020 도쿄 올림픽' 이후 잠시나마 체급 조절에서 자유로워진 조구함, 안창림의 활약이 시청자들을 군침 돌게 만들 전망.

이 외에도 코로나19라는 힘든 상황 속에서 값진 메달로 위로와 감동을 선물해준 두 선수에게 제작진의 깜짝 선물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조구함, 안창림이 같은 유도단 소속에 함께 실력을 갈고 닦은 선후배 사이인 만큼, 현장에서도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며 예능감을 뽐냈다"며 "두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 덕분에 녹화 내내 웃음이 가득했다"고 했다.

조구함, 안창림이 함께하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9월3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