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다현, 오늘 '소리꽃 2장' 발매…위로·힐링 담았다
'미스트롯2' 김다현, 오늘 '소리꽃 2장' 발매…위로·힐링 담았다
  • 편집국
  • 승인 2021.09.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브랜딩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미스트롯2' 김다현이 '국악트롯 요정'의 매력을 선사할 새로운 신곡을 공개한다. 김다현은 28일 낮 12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2장'을 발매하며 국악 신동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할 예정이다.

◇ 따뜻한 위로와 힐링

'소리꽃 2장'에는 지난 추석 연휴에 방송된 TV조선 '달 뜨는 소리'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된 신곡 '그냥 웃자'와 '갈까부다' 등 총 2곡의 김다현 솔로곡이 담긴다. '그냥 웃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힘든 세상에서 남에게 기대거나 쓰러지지 말고 웃으며 잘 넘기자는 가사 내용이 인상적이다.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청량한 김다현의 목소리는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 성인 가수 버금가는 깊은 감성

'미스트롯2'를 통해 구성진 가창력은 물론이고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는 감성으로 성인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호평받았던 김다현은 이번 '소리꽃 2장'을 통해서도 자신만의 깊은 감성과 음색을 표현할 전망이다. '소리꽃 2장'에 포함된 김다현의 또 다른 솔로곡 '갈까부다'는 춘향이 이몽룡과의 이별 후 함께 머물지 못했던 슬픈 마음을 표현한 춘향가의 '갈까부다' 대목을 밴드와 전통적인 국악기를 크로스 오버하여 대중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역대급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가능성과 매력을 100% 보여주는 곡으로 완성됐다.

김다현이 지난 21일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함께 스페셜 국악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소리꽃 1장'의 '타령 모음곡'과 '사랑가'를 공개하며 대중의 호평을 얻었기 때문에, 이번 '소리꽃 2장'의 솔로곡을 통해서도 국악 신동이자 독보적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다현의 '소리꽃 2장'은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