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오늘 20주년 앨범 발표…화려한 피처링으로 명곡 재탄생
MC몽, 오늘 20주년 앨범 발표…화려한 피처링으로 명곡 재탄생
  • 편집국
  • 승인 2021.12.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밀리언마켓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MC몽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돌아온다.

MC몽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다크 홀'(Dark Hole)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수록곡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MC몽과 백아연의 시너지가 돋보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MC몽의 신보는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9집 '플라워 9'(FLOWER 9)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그동안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MC몽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부터 '드라마(Drama) (Feat. 거미)', '기도 (Feat. 이영현)',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버블 러브(Bubble Love) (Feat. 솔라 of 마마무)', '아이스크림 (Feat. 쿠잉)'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겼다.

MC몽은 세대를 아우르는 초호화 피처링진과 함께 티징 콘텐츠부터 웅장한 스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의 원곡들은 발표 당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만큼 벌써 많은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MC몽은 뜻깊은 데뷔 20주년을 맞게 됐다. 20주년을 기념해 준비해오던 콘텐츠들이 코로나19 상황으로 미뤄지면서 올해 조금 늦어진 20주년 앨범을 선보이게 됐지만 더욱 높은 완성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C몽은 이날 오후 6시 앨범 발매 직후 오후 7시와 오는 31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를 오픈한지 하루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MC몽의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