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탁구 강자들 이달 김해에 모여 실력 겨룬다
태권도·탁구 강자들 이달 김해에 모여 실력 겨룬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9.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4일 생활체육인 대상 태권도·탁구 대회...내달 배드민턴·족구·수영·등산 대회도 이어져
지난해 열린 ‘제24회 김해시장배 태권도 한마당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루고 있다. [사진=김해시]
지난해 열린 ‘제24회 김해시장배 태권도 한마당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루고 있다. [사진=김해시]

이달말부터 한 달 간 경남 김해시에서 생활체육인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각종 운동대회가 이어진다.

김해시는 오는 23~24일 김해시장배 태권도한마당대회와 김해시탁구협회장기 탁구대회를 각각 문화체육관과 김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25회 김해시장배 태권도 한마당대회는 김해시태권도협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날 대회에서는 겨루기, 품새, 손날격파, 태권체조 4종목을 겨룬다. 김해시에 거주하는 유치원생부터 초·중·고교생, 일반부까지 1000여 명이 참가한다.

같은 기간 김해시탁구협회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제60회 김해시탁구협회장기 탁구대회는 일반부 개인단식과 단체전으로 나눠 치러진다. 고교생과 대학생 등 동호회 소속 일부 학생들도 참여한다. 참가자 800여 명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다음 달에도 다양한 종목의 대회가 펼쳐진다. 7~8일 제25회 김해시장배 배드민턴대회, 8일 제14회 김해시장배 영호남 초청 족구대회, 15일 제2회 김해시장기 장애인 수영대회, 22일 제1회 김해시장배 등산대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해시 체육지원과 이태경 팀장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라 각종 생활 체육대회가 본격적으로 열리고 있다”며 “승부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