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신의손'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선다
'타짜-신의손'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선다
  • 김한주
  • 승인 2014.08.2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짜-신의손'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선다


영화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이 추석을 겨냥해 개봉한다.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다.

허영만 화백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타짜'로 완벽 변신한 11인 11색의 버라이어티한 캐릭터, 강렬한 승부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풍성한 드라마를 선보이며 추석 극장가에 다시 한번 '타짜'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짜-신의 손'의 원작자 허영만 화백은 올해로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만화가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수많은 작품을 양산해오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아왔다.

▲20대 청춘 남녀들의 방황과 갈등을 그린 '비트', ▲도박에 삶과 희망을 건 타짜들의 물러설 수 없는 승부의 세계를 그린 '타짜', ▲천재 요리사들의 화려한 요리 전쟁을 그린 '식객', ▲한 회사의 시한부 부서에서 일어나는 일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 큐', ▲한국판 슈퍼히어로 각시탈의 대활약을 그린 '각시탈' 등 우리 주변의 친숙한 소재를 비범한 스토리로 확장시켜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허영만 화백의 대표작 '타짜'의 1부 '지리산 작두'를 영화화한 '타짜'는 2006년, 684만 관객을 동원하며 추석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허영만 화백은 "2부 '신의 손'은 고니의 조카 대길이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어서 겪게 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과속스캔들', '써니'같은 흥행대작을 만든 강형철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되어 원작자로서 기대는 물론이고, 관객으로서도 많이 기대되는 작품"이라는 말로 강형철 감독과 '타짜-신의 손'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표했다.

'타짜-신의 손'은 내달 3일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