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태권도, 중국 충칭 K-FOOD FAIR 박람회서 공연
우석대 태권도, 중국 충칭 K-FOOD FAIR 박람회서 공연
  • 편집국
  • 승인 2015.11.10 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 태권도, 중국 충칭 K-FOOD FAIR 박람회서 공연
우석대 태권도학과가 중국 충칭에서 열린 K-FOOD FAIR의 초청 공연에서 태권극을 선보이며 중국인 마음을 빼았았다.

우석대 태권도학과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충칭의 메르디엔호텔과 남평만달관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THE MOST 태권'을 세차례 선보였다.

행사 기간 중 선보인 'THE MOST 태권'은 태권도 본연의 가치를 보여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창작 품새와 격파, 호신술 등의 동작에 중국인이 좋아하는 K-Pop 가수 빅뱅의 뱅뱅뱅을 배경음악으로 설정해 빠르고 화려한 태권도 군무를 표현해 중국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연은 최상진 태권도학과장을 단장으로 박영주(태권도학과 2)외 9명이 참가했다.

최상진 태권도학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태권도를 통해 우리 농식품의 대규모 신규 수요 창출과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 확산, 국가 이미지 제고에 일조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한국의 음식과 태권도가 중국 충칭에 확산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K-FOOD FAIR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하는 행사로 전시 · 상담 위주의 정형화된 기존 박람회와 달리 유망 수출시장에 직접 찾아가 한국 농식품과 한국 문화를 알리는 종합박람회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충칭에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