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선수 '태권 도를 아십니까' 깜짝 출연
이대훈 선수 '태권 도를 아십니까' 깜짝 출연
  • 김영숙
  • 승인 2012.10.06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훈 선수 '태권 도를 아십니까' 깜짝 출연

▲ '태권, 도를 아십니까'에 출연하는 틴탑의 니엘과 이대훈 선수
KBS 드라마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유보라 극본, 김영균 연출)에 대한태권도협회에서 아낌없는 지원 사격이 이루어졌다.

특히, 2012년 런던 올림픽 태권도 58KG 이하 급 은메달리스트 이대훈 선수가 깜짝 출연해 극중 주인공 도현(임지규 분)의 운명을 바꾼 실력이 우수한 태권도 유망주로 등장해,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대훈 선수는 올림픽 이후 수많은 방송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있었지만, KBS 드라마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에 유일하게 출연하여 그 기대감을 한 층 더 높이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이대훈은 은메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드라마의 사실감을 높였으며, 배우 못지않은 댄디한 외모로 안방극장의 여심을 휘어잡을 예정이라고.

또 잠깐의 출연으로 촬영장을 찾은 이대훈 선수는 처음에는 경기장과 다른 낯선 환경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배우들과 호흡하며 경기 때와는 다른 또다른 짜릿함과 색다른 경험이 주는 재미를 느꼈다고 전했다.

대한태권도협회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태권도"가 주는 의미를 다시한번 느끼고, 태권도에 대한 전국민적 지지와 관심을 모으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차원에서 이처럼 드라마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태권, 도를 아십니까'는 액션배우를 꿈꾸는 체육전공생이 우연히 모교의 태권도 강사가 되어 문제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작년 KBS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유보라 작가가 집필했으며, 탄탄한 구성을 바탕으로 요즘 이슈화되고 있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교육환경과 왕따 문제를 재치있게 풀어내었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은 10월 4일 언론매체와 일반 시청자를 대상으로 극장 시사회를 열 예정이며, 10월 7일 일요일 밤 11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