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나의 남친으로 채용합니다’
‘당신을 나의 남친으로 채용합니다’
  • 차은희 기자
  • 승인 2022.11.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예한 이권 싸움 속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완성도 높은 인간의 군상을 그려 낸 캐릭터

차은희 기자 2022-11-07 13:23

 

  •  

    당신을 나의 남친으로 채용합니다, 긴곱슬머리 지음, 좋은땅출판사, 268p, 1만5000원

서울--(gtntv) 2022년 11월 07일 -- 좋은땅출판사가 ‘당신을 나의 남친으로 채용합니다’를 펴냈다.

이 책은 세대를 넘어서까지 이어져 오는 회사의 이권 싸움 속에서 서서히 싹트는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로맨스 소설이다. 각 사건은 첨예하게 진행되며, 꼬여 버린 상황 속 과연 각 인물들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인공 한지영은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정직하고 성실한 인물이다.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라면 완벽히 해내기 위해 어떤 노력도 마다하지 않는다. 그러던 그녀의 일상에 두 명의 남자가 등장한다. 이들은 외적인 조건을 갖췄을뿐더러 자신의 분야에서도 능력을 갖춘 인물들이다. 한지영과 서준규, 최태욱 세 남녀는 순탄한 듯 얽히고설킨 인연 속에서 수없이 서로를 밀었다 당겼다 경계선을 오간다.

독자들은 그 과정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매료될 수 있고, 신선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한지영은 두 남자의 경쟁 속에서 선택에 기로에 놓이지만, 결코 타인에 의해 좌지우지되지 않은 단단한 심지를 갖고 있다. 그렇기에 더욱 예상할 수 없으며 이들이 주고받는 대화는 더욱 흥미롭게 다가온다.

그러다 찾아온 회사와 사랑의 위기, 세 인물은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 이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한지영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완성도 높은 인간의 군상을 보여준다. 로맨스 소설이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과연 삶에서 ‘옳음’의 기준에 부합하는 선택이란 무엇인지 이 소설은 보여준다.

‘당신을 나의 남친으로 채용합니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