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 론칭
교원 빨간펜,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 론칭
  • 편집국
  • 승인 2022.12.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학년 수준에 맞는 콘텐츠와 사회·과학 개념 이해 도울 마인드맵 제공

배경지식 함양 위한 지식랜드 콘텐츠 강화, 전 학년 이용 가능한 필독서 및 매거진 읽을 수 있어

 

편집국 2022-12-21 10:55

 

서울--(gtntv)) 2022년 12월 21일 -- 교원 빨간펜은 초등 5~6학년 대상의 아이캔두(AiCANDO) 학습 콘텐츠를 오픈하고, 유아부터 초등 전 학년을 아우르는 스마트학습프로그램 라인업을 완성했다.아이캔두는 AI 분석을 통해 학습자가 몰입할 수 있는 환경과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4~7세,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이다.

이번에 선보인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는 학년별로 필요한 학습 방법과 난이도가 다른 점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저학년 단계에서는 3D 영상 및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마이크로러닝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고학년 단계에서는 과목별 전문 강사의 강의 유형을 추가해 교과 핵심 개념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사회와 과학 과목의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인드맵을 제공한다. 학년이 올라감에 따라 복잡해지는 개념을 시각화해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집중도와 이해도를 높인다. 이 외에도 ‘중학 엿보기’ 서비스에서는 초등 커리큘럼과 연계된 중학교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학습 개념을 초등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경지식 확장을 위해 ‘지식랜드’ 콘텐츠를 강화한다. △인물 △사회 △명작 등 주제별 초등 필독서 전자책(e-book)과 빨간펜 전집을 열람할 수 있다. 다채로운 교양 지식 함양을 위해 빨간펜 대표 과학·시사 매거진을 매주 1편씩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지식랜드는 전 학년 이용 가능하다. 초등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지식 자료를 영상·만화·음악 등의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특정 주제에 맞춰 지식을 큐레이션 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8일까지 아이캔두 상품을 구매하면 학습 시 필요한 스마트패드를 24개월 무상 지원한다.

교원 빨간펜 홍보 담당자는 “학습 습관, 집중도까지 분석하는 아이캔두만의 AI 기술로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개인화 Ai 학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스마트학습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며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등 고학년 학생들은 아이캔두와 함께 학교 교과에 필요한 기초 학습과 매일, 매주 단위로 큐레이션 되는 지식 콘텐츠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