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바이피치, 피치 바이 매거진 특별호 ‘공주’ 출간
피치바이피치, 피치 바이 매거진 특별호 ‘공주’ 출간
  • 편집국
  • 승인 2022.12.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국 2022-12-26 13:28

 

피치바이피치가 피치 바이 매거진 특별호 ‘공주’를 출간했다

서울--(gtntv)) 2022년 12월 26일 -- 피치바이피치는 피치 바이 매거진(Pitch by Magazine) 특별호 ‘공주’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 ‘피치 바이 매거진’은 지속 가능한 여행을 ‘해석’하는 트래블 코멘터리(travel commentary) 매거진으로 △실용적인 여행 기사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심도 깊은 인터뷰 △여행기와 픽션을 넘나드는 트래블 픽세이, 여행을 주제로 한 사진과 시 △여행 시장의 이슈와 트렌드를 살펴보는 인사이트 칼럼 등을 통해 폭넓은 시각으로 여행의 가치를 이해하고 탐구하는 매체다.

    공주 로컬 기업 퍼즐랩과 함께한 이번 특별호에서는 ‘라이프·트래블·워크’를 키워드로 로컬의 매력과 지속 가능성을 살펴본다. 나아가 각 챕터마다 소도시 자립생활 캠프, 지역살이 체험, 워케이션 등 퍼즐랩이 실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소개해 공주에서의 삶과 여행, 일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시한다. 피치바이피치의 기획과 취재, 퍼즐랩의 활동이 어우러져 로컬의 가능성을 탐구했다.

    특별호의 첫 번째 파트인 공주 라이프에서는 공주 원도심 주민의 하루를 엿본 24시간의 기록, 공주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 11인이 지역살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들려주는 릴레이 인터뷰, 일상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각양각색 로컬 커뮤니티를 통해 공주에서의 삶을 들여다본다.

    두 번째 파트, 공주 트래블에서는 일정별 공주 여행 추천 코스부터 로컬이 추천하는 공주의 찐맛집 리스트, 외부인의 시선으로 본 공주의 로컬리티와 가능성까지 여행지로서 공주의 숨은 매력에 주목한다.

    마지막 파트는 공주에서 일하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주의 로컬 기업을 만나고, 지역에 새로운 활력과 아이디어를 불어넣어 줄 리빙랩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지역의 지속 가능성을 찾아간다.

    아담한 신국판 사이즈에 친환경 만화 용지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더한 것 또한 이번 특별호만의 매력이다. 지역에서의 삶과 여행, 일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흥미로운 가이드가 될 것이다.

    피치 바이 매거진 특별호 공주는 온오프라인 주요 서점과 독립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치바이피치는 여행을 통해 타인과 세상을 이해하고 지속 가능한 삶에 기여하는 브랜드다. ‘좋은(good)’ 가치를 담고 있는 여행이 피치바이피치가 추구하는 ‘멋진(cool)’ 여행. 피치바이피치의 이러한 생각을 나누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여행을 발굴·홍보·판매하며, 지속 가능한 여행 콘텐츠를 담은 피치 바이 매거진(Pitch by Magazine)을 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