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예술저장고 ‘예술지존’ 창간 및 서울국제사진공모전 공모
최고급 예술저장고 ‘예술지존’ 창간 및 서울국제사진공모전 공모
  • 이기백
  • 승인 2023.01.0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예술저장고 ‘藝術至尊(예술지존, All Arts Aura)’ 창간 한국사진방송

 

편집국 2023-01-03 16:30

 

 

사진작가 니산 박영완 작 ‘금정산’(예술지존 창간호 수록작)

 

화가 노승우 작 ‘K Dance on the street’

 

화가 서봉남 작 ‘서울의 찬가

사진작가 정택영 작 ‘Incheon Great Bridge_2018’

 

사진작가 김미현 작 ‘오페라 하우스’. 모든 생명체 가운데 유일하게 인류만이 문화와 예술을 향유, 세계적 문화예술의 상징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다중 촬영, 이미지를 중첩해 시간의 영속성을 표현하고 인류의 과거·현재·미래를 조망한 작품

서울--(gtntv)) 2023년 01월 03일 -- 한국사진방송이 최고급 예술저장고 ‘藝術至尊(예술지존, All Arts Aura)’을 창간했다고 3일 밝혔다. 예술가들의 ‘최애’ 작품을 고급스럽게 영구히 보전하고 널리 알리려는 게 목적이다.

연속 간행물 mook 예술지존은 장르, 테마를 따지지 않고 모든 예술가가 자신의 저작물 가운데 최고의 작품을 골라서 수록하고, 작가들이 페이지당 9권씩을 배분받아 직접 각계각층에 배포해 널리 알리면서 서점, 도서관, 공공장소 배포도 진행하고 있다.

주관처인 한국사진방송 출판사업부(부장 이용만)가 접수하는 2호부터는 전 세계 예술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실을 예정이며, 특히 동아리별 참가를 권장하고 있다.

한편 한국사진방송은 예술가들이 널리 소통, 교류할 수 있는 세계화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서울국제사진공모전(SEOUL KOREA International Photographic Exhibition 2023)’을 유치, 진행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류신우 작가가 총괄/심사위원장을 맡아 진행되는 서울국제사진공모전은 세계 각국의 권위 있는 단체들의 공인을 얻었으며 올해 6월 24일까지 국제적으로 수준 높은 작품들을 접수하고 있다. 출품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사진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사진방송은 1만여명의 예술가가 소속된 대한민국 예술 언론사로 열혈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뉴스로 적극 보도하고, 예술 명품의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촬영 기획, 세미나, 출판, 전시 기획 등 다양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