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늬, '국민사형투표' 캐스팅…태권도 선수 출신 경찰役
오하늬, '국민사형투표' 캐스팅…태권도 선수 출신 경찰役
  • 박정우 기자
  • 승인 2023.07.1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오하늬 [사진=SBS 영상 캡처]
배우 오하늬 [사진=SBS 영상 캡처]

배우 오하늬가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한다.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2023년 기대작에 이름을 올렸다.

오하늬는 극중 남부경찰청 광역수사대 소속 순경 ‘강윤지’ 역을 맡았다. 강윤지는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 출신 경찰로, 광역수사대 1팀장 김무찬(박해진 분)과 함께 정체미상의 개탈을 쫓으며 은근한 케미를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오하늬는 강윤지 캐릭터를 위해 긴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며 파격 변신, 캐릭터에 완벽하게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 ‘나쁜엄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스페셜 2022 -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등을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던 오하늬. 다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신 스틸러로 활약했던 오하늬가 ‘국민사형투표’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오하늬가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하늬가 출연하는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8월 10일 목요일 오후 9시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1회씩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