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신곡 안무 ‘태권도 춤(?)’ 기대 만발, 궁금증 폭발!”
싸이 신곡 안무 ‘태권도 춤(?)’ 기대 만발, 궁금증 폭발!”
  • 김영숙
  • 승인 2012.11.14 14: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 신곡 안무 ‘태권도 춤(?)’ 기대 만발, 궁금증 폭발!”

▲ 싸이 신곡 안무 ‘스포츠 춤’ 기대 만발!…“태권도? 축구? 궁금증 폭발!”
‘싸이 신곡 안무’

‘싸이 신곡 안무’가 스포츠 춤이란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가수 싸이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ITV ‘더 조나단 로스 쇼(The Jonathan Ross Show)’에 출연해 ‘싸이 신곡 안무’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는 자신의 ‘말춤’ 안무에 대해 “6집에서 말춤을 하기 전에 부담이 많았다. 한국에서는 그 전 앨범들의 춤도 모두 인기였기 때문이다. 안무가들과 한 달 이상 고민했고, 걱정도 많이 했다. 결국 말 그대로 지구상 모든 생명체를 시도해 본 것 같다. 말, 호랑이, 캥거루, 뱀, 떨어지는 낙엽, 해, 달까지 모든 것을 다 해봤다”고 말했다.

이에 조나단 로스는 “다음에 어떤 춤을 갖고 나올지 기대된다. 힌트를 달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싸이는 “동물이 아니라 스포츠의 한 종류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하지만 싸이는 다음 안무가 어떤 종목의 스포츠인지는 전혀 밝히지 않아서 궁금을 증폭시키고 있다.

싸이 신곡 안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신곡 안무가 스포츠춤? 기대된다” “싸이 신곡 안무 스포츠춤도 대박 칠 것 같다” “과연 어떤 노래에 어떤 안무일지 엄청 기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싸요싸요 2012-11-23 10:28:22
와우~~~!!! 싸이 신곡 안무가 태권도라면 대~~~~~~~~~~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