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와 함께한 ‘푸른별 콘서트’, 의정부서 개최
슈퍼주니어와 함께한 ‘푸른별 콘서트’, 의정부서 개최
  • 김한주
  • 승인 2013.11.27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한 ‘푸른별 콘서트’, 의정부서 개최
[GTN TV=박진형 기자]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와 함께하는 푸른별 콘서트가 지난 26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으로 고생한 수능생들을 위해 의정부시에서 마련한 자리로서 지역의 3천여 수능생들 및 청소년들이 함께했다.

1부는 SBS공채 개그맨 윤진영의 사회로 의정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학생들의 공연들로 진행되었다. 첫 공연은 의정부시청소년종합예술제 우승팀인 송현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디아나’의 댄스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보컬트레이너 출신 박진환의 공연, 경복대학교 뮤지컬학과 학생들의 갈라쇼 외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비보이팀인 ‘프라임킹즈’의 비보잉공연을 선보였다.

2부는 슈퍼주니어 려욱이 진행하는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의 공개방송으로 진행되었다. 게스트로는 딕펑스, 케이윌, 달샤벳, 김예림, 빅스 그리고 비투비 등 아이돌그룹과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공연과 함께 수능생들을 위한 조언과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 경인일보가 주최하고 의정부예술의전당이 주관, 중독자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여 진행되었으며, 그 외 많은 지역인사들과 단체들이 함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