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태권도 첫 대결 '박진감 넘치는 일격필살'
'예체능', 태권도 첫 대결 '박진감 넘치는 일격필살'
  • 편집국
  • 승인 2014.03.24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체능', 태권도 첫 대결 '박진감 넘치는 일격필살'
[GTN TV=장한별 기자]  KBS2TV '우리동네 예체능' 25일 방송분에는 태극 태권도단과 전직 아프리카 가봉 공주의 경호원 출신은 물론 국가대표 이대훈 선수의 직속 선배까지 등장해 '예체능' 태권단이 혼쭐날 전망이다. '예체능' 태권단은 특유의 투지와 승부욕을 불태우며 '태극' 태권단과 양보 없는 자존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체능' 태권도 경기는 첫 경기인 만큼 룰 또한 국제대회 룰을 따랐다. 정확한 집계를 위해 발 끝에 센서를 다는 것은 물론 판정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전자 호구를 착용하는 등 올림픽과 똑같은 시스템을 적용하며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무엇보다 '예체능' 태권단의 코치로 나선 정국현 사범은 허를 찌르는 돌직구 조언으로 선수들의 사기를 높였다. 경기 내내 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에 눈을 떼지 못했고, 짧은 시간 내에 상대 선수들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파악해 "한 방을 조심하라"는 등 적재적소 촌철살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더불어 경기장을 가득 채운 열기만큼 선수들 간에 펼쳐진 살벌한 기싸움과 신경전이 경기의 긴장감을 한층 더했다. 이를 지켜보던 호야 역시 "흰 도복마저 뜨거운 열기에 붉게 변했다"면서 극도의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