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년 새해, 우리 가족의 건강 위한 건강관리법
갑오년 새해, 우리 가족의 건강 위한 건강관리법
  • 편집국
  • 승인 2014.01.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오년 새해, 우리 가족의 건강 위한 건강관리법
새롭게 밝아온 2014년. 지난간 한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는 이시점, 2014년 갑오년을 조금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기 위한 건강관리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몸이 차고 기운이 허약한 사람들은 근본적으로 체력을 증진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몸에 차가운 기운이 많으면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고 특히 장과 관련된 질병에 취약해지므로 소화능력이 떨어질 수가 있다. 그러므로 평소 따뜻한 차나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장에 좋은 음식을 위주로 한 식단을 활용해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좋겠다.

다음으로 몸이 뜨겁고 땀이 많은 사람들은 신체기능의 균형을 맞추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다. 몸에 열이 많은 사람들은 비만이나 위장 관련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크므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비만에 해당하는 사람들이나 겉보기에는 말랐지만 체지방률이 높아 마른비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새해엔 다이어트에 주력하길 권장한다.

지난해 유난히 덥고 추운 날씨였던 대한민국,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비만일 수록 특히 더위에 취약하므로 적절한 다이어트를 통해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체중감량을 실시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요즘 유행하고 있는 원푸드 다이어트나 너무 심한 감식을 통한 다이어트와 같은 몸에 무리가 가는 방법 보다는 허약한 기운을 보호해주고 불필요한 지방을 배출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하겠다.

이러한 새해 건강관리 프로젝트를 위한 건강식품으로 최근 위편한세상의 ‘3종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순수한 쑥 그대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쑥떡. 몸에 좋기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널리 잘 알려진 양배추, 싸주아리쑥, 브로콜리를 혼합하여 즙을 낸 양싸브즙. 자연 속에서 자란 강화도 약쑥을 채취하여 3년 동안 자연해풍으로 숙성시킨 싸주아리 약쑥을 즙낸 쑥즙. 이 3가지가 구성된 참위튼 3종세트는 건강을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매우 실용적이며 특히 하루 1끼를 대신해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아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이에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새롭게 시작된 갑오년에는 3종세트를 통해 식단 조절을 하면서 특히 위장에 좋은 양싸브즙을 섭취함으로써 각종 질병의 위험에서 벗어나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새롭게 시작되는 2014년 새해, 그 어떤 소원보다도 가장 우선시 되는 우리 가족의 건강. 올바른 식습관과 건강식품 선택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를 만들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