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다이어트 효율성 높이는 방법
겨울방학 다이어트 효율성 높이는 방법
  • 편집국
  • 승인 2013.12.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다이어트 효율성 높이는 방법
겨울 방학을 맞아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추운 겨울철은 활동량이 적은만큼 칼로리 소모 역시 적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체중 감량이 쉽지 않는 계절이기도 하다. 그렇다보니 경제적이고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굶는 다이어트로 살을 빼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근육을 감소시키는 단점이 있으므로 스스로 다이어트 일기를 써보는 것도 좋다. 예를 들면 하루 중에서의 수면시간과 식사시간, 여가 시간은 어떻게 보내는지 등등을 구체화 시킬 필요가 있다. 여기서 좀 더 세분화 시켜 식사의 칼로리를 계산하고 운동량까지 체크한다면 무작정 굶는 무모한 다이어트에서 탈출할 있다.

하루 중 운동량이 적은 경우라면 생활 속에서 다이어트 운동법을 찾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층계를 오르고 내릴 때 까치발을 하고 다니는 방법, TV를 볼 때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스쿼트 운동을 하는 것, 길을 걸을 때는 다소 빠른 걸음으로 걷는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이어트가 습관화 된다면 다이어트 의지에도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다이어트 집중력’이 높아질 수 있으니 다이어트를 습관화 해보자.

계획 있게 다이어트 일기도 쓰고, 생활 속 다이어트를 습관화 해보지만 그래도 빠지지 않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그 때는 ‘혼자’가 아니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걸그룹이나 연예인들의 경우도 평소 운동량이나 춤 연습량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래도 빠지지 않는 부위는 MPL주사의 도움을 받고 있을 정도다.

MPL주사는 기존 비만 주사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시술 시간은 부위별 1분 정도로 매우 단축된 반면 효과는 배가 시켰고 회복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혼자서는 뺄 수 없는 부위의 살까지 빼주면서 피부 탄력으로 라인까지 만들로 내는 장점이 걸그룹들도 MPL을 찾는 이유다.

다이어트 생각이 많은 시즌을 맞이하여 혼자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의 영역과 MPL주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부분을 잘 판단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새해를 맞이하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