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
  • 편집국
  • 승인 2013.12.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인 만큼 송년회, 망년회로 술자리가 잦아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술자리는 마냥 즐거울 수는 없다.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망년회를 보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망년회 등 술자리에서 정작 비만을 야기하는 것은 술 자체보다는 술과 함께 먹는 고열량, 고지방 안주들이다. 때문에 이런 음식들을 가능한 적게 섭취하고 채소 위주의 안주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망년회 술자리 30~40분 전에 1리터 이상 물을 미리 마셔두는 것도 좋다. 물을 자주 마셔두는 습관은 비단 술자리 뿐 아니라 일상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은 특히 복부 비만을 위한 예방차원이며 직접적인 체중 감량이나 몸매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방법은 아니다. 아랫배, 옆구리와 같은 부위는 살이 붙기는 쉬워도 빼기는 어려운 만큼 더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정수봉 원장은 “아랫배나, 옆구리, 러브핸들 나아가 허벅지 안쪽 등은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인 만큼 혼자서 해결이 안 될 경우 기존 비만주사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MPL주사가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있다.

MPL주사는 시술 시간이 부위별 1분, 회복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한 점, 피부처짐 없이 탄력이 붙어 라인까지 생기기 때문에 더 이상 식단이나 운동으로는 빠지지 않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스스로 지킬 것은 지키는 연말을 보내면서, 그래도 빠지지 않는 부위는 MPL주사로 살도 빼고 피부에 탄력과 라인까지 불어넣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