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탄력있는 보디라인 완성하는 법 소개
건강하고 탄력있는 보디라인 완성하는 법 소개
  • 편집국
  • 승인 2013.11.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보디라인 완성하는 법 소개
탄수화물 섭취를 극도로 줄이거나 아예 섭취하지 않고 고기 섭취를 통해 지방과 단백질만 과도하게 섭취하는 저(低) 탄수화물 다이어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여 ‘황제 다이어트’라고도 불린다.

하지만 이렇게 고기만 섭취할 경우 혈중 콜레스트레롤 수치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이며, 이로인해 심근경색, 심장마비, 뇌졸중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비만 자체가 각종 성인병 발병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비만인 상태에서 고기만 섭취하는 다이어트는 더욱 주의를 해야 한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특허받은 MPL주사의 경우 MPL시술+식단이 병행되고 있고 운동은 개인에 따라 적용 여부를 달리한다. MPL 시술중 식단은 세 끼 중 점심은 정상 자유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충분한 영양을 체내에 언제나 공급하도록 한다.

적게 먹는 다이어트는 지방만 빠지는 게 아니라 근육도 빠질 수 있으므로 식단 조절과 더불어 지방만 골라 빼주는 MPL주사는 상호 보완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과 체수분량은 올라가며, 오히려 살을 빼고도 살쳐짐 없이 피부에 탄력이 붙고 라인까지 생기게 되는 것이다.

비만 치료 중 운동은 개인의 지방량과 근육량 구성 비율에 따라서 달리 적용된다. 따라서 비만치료를 하면서 운동이 꼭 필요한사람, 운동을 해서는 안 되는 사람, 운동을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으로 구분된다. 설령 지금 당장 운동이 필요없는 경우라도 해도 MPL 개발자 정수봉 원장이 직접 제시하는 식사법과 MPL주사 시술을 통해 근육과 지방의 구성 비율을 올바르게 교정한 후 알맞은 운동을 안내받을 수 있다.

MPL주사는 살도 빼면서 라인까지 잡는 마법 같은 주사라고 불린다. 하지만 특허받은 MPL주사와 더불어 식단, 그리고 개인별 달리 적용되는 운동 등이 합쳐져 모든 밸런스를 맞춰주고 있다. 이를 통해 걸그룹과 같은 건강하고 탄력있는 보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