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특집, 무한도전 '선택 2014' 차세대 리더 선출
6.4 지방선거 특집, 무한도전 '선택 2014' 차세대 리더 선출
  • James Park
  • 승인 2014.05.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 지방선거 특집, 무한도전 '선택 2014' 차세대 리더 선출


▲ 무한도전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사진제공=MBC>

'무모한 도전'의 '무한도전'이 9년을 맞고 있다. 남들이 가지 않은 전입미답의 길을 걸어온지 9년. 무한도전은 다양한 아류작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 예능 프로그램의 한획을 긋고 있는 살아 있는 레전드 예능 프로그램이다.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3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선택 2014','무한도전'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리더 선출이 방송된다.

방송 9주년에 즈음하여 '무한도전'의 앞으로 10년, 그 새 역사를 만들어갈 리더를 뽑게 된다. 실제 선거 절차와 유사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리더 선출 과정은 무한도전식 화끈한 선거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한도전'의 미래에 대한 슬로건 및 공약을 '무한도전' 멤버들은 각자 준비했다. 시청률 하락에 대비한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 멤버들의 사생활 전 국민 공유화, 활약 없는 멤버 2군으로 강등 등 다양한 상상력을 동원한 공약을 내세우며 시청자들의 표심을 공략한다.

또 실제 선거처럼 전략적 선거를 표방하며 전문 이미지 컨설턴트, 하버드 출신의 정치학자를 스카우트 하는 등 선거승리를 위한 열정을 선보인다.

자유토론회에서는 무한도전 각 후보의 역량과 선출 의지가 드러나면서 열띤 불꽃 설전이 오고 갔다. 평소 행실과 다른 공약을 발표 언행불일치를 실천한 한 후보는 타 후보들에게 집중 난타를 받았다는 후문.

사전 투표는 5월 17일과 18일에 오프라인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본 투표는 22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소를 통해 직접 투표할 수 있다.

무한도전 대국민 투표 '선택 2014'는 MBC에서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